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알쓸신잡

bbq메뉴추천 메이플버터갈릭치킨 후기

by T2BHS 2020. 10. 24.
반응형

이번에 광희나는 메이플버터갈릭치킨을 BBQ에서 출시했어요

네고왕이라는 채널에서 광희씨가 네고를하는 과정에서 부터 모델발탁 공약까지 지키며

이 메뉴를 출시했어요 ㅎㅎ 요새 참 재밌게보고 좋은 일많이하네요 광희씨는 승승장고했으면 합니다.ㅎㅎ

 

'달라스튜디오'채널에서는 네고 계약내역을 이렇게 썻어요

 

[계약서]

1. 모델 계약 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신제품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치킨”의 정가를 22,000원 👉 19,900원으로 조정 네고 확정한다

3. <3번은 마감됐어요>

 

 

 

직접 먹어 본 후기

그래서 오늘 한 번 먹어봤습니다.

가격이 좀 쎄긴하더라고요...ㅜ

저는 넙적다리 메이플4개와 + 모둠볼6개를 먹었어요.

구성은 4조각,치즈볼6개,치킨무,콜라가 들어가있어요

넙적다리는 육즙이 많고 부드럽고 또, 마늘냄새와 버터가 섞이며 아주 좋은 궁합이더라고요

뭔가 맛이 되게 고급진맛?? 그리고 제가 뼈까지 잘 안발라먹지만. 이거는 뼈까지 다 먹을 기세로 먹었어요

비싸기도 비싸지만 음 뼈까지 그 냄새와 육즙이 남아있어서 자꾸 음미하게되더라고요

모둠볼은 6개가 들어있는데. 구성은 쇼콜라2+더블치즈볼2+고구마치즈볼2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쇼콜라는 음..제 취향이 아니였어요 그냥 달달한 초콜렛이 들어간 빵?

고구마 치즈볼은 식감이 좋아서 좋았고 더블치즈볼은 무난했어요..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기본 치즈볼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치즈볼 같은 경우는 식으면 맛이 없어지니 입가심을로 먼저 먹고 치킨드시는거 추천드릴게요

일단 저는 솔직히 할인을 안받았으면 사먹기 부담스러운 가격과 가성비(?)가 살짝아쉬워서 다시 할인을 하지 않는 이상은 못먹을 것 같더라고요 ㅠ 제가 BBQ에서 가장  좋아하는 추천 메뉴는 '오리지널 양념 치킨' 입니다.

솔직히 기본 베이스 치킨이 가장 그 브랜드치킨에 있어서 중요한 요소인 만큼 제일 신경을 많이 쓰는 부분입니다.

그만큼 튀김과 특제소스가 맛있는 오리지널 양념 치킨입니다. 

 

 

할인정보 

일단 네고왕 공지에서 나왔듯이 이미 가격이 22,000원 👉 19,900으로 할인된 가격입니다.

거기에 저는 '쿠팡이츠'를 통해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8000원 할인 행사를 하고있습니다.

또 다른 배달어플에서도 많은 할인이있으니 해당 일시에 찾아보시면 최소 5천원정도는 다할인을해주고있어요~

오늘기준으로는 이츠가 제일 많은 할인을 해줘서 거기서 시켰어요~ 또 요기요 배민은 포장주문으로하면 8천원 할인해주고있어요~그럼 12000원정도에 먹을 수 있네요~모두 비싼만큼 할인 정보 잘 확인해보시고 할인받아서 맛있게드세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