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문화 알쓸신잡

횡성 한우 맛집과 강원도 펜션,카페 추천

by T2BHS 2020. 11. 13.
반응형

이번 대한민국 숙박 대전에서 쿠폰을 받아서 어디 좋은데 있나 해서 찾아보는 중 강원도 횡성 쪽에 매우 이쁜 펜션이 있어
갔다 왔습니다. 가는 김에 유명한 한우도 먹어보고 카페도 가보고 해서 추천을 드리려고요~
그리고 저는 처음으로 한우를 구어봤는데 숯불로 굽는 방법도 공유해드릴게요~

 

맛집 추천과 굽는 팁

저는 일단 팩으로 사서 펜션에서 구워먹기를 원했어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그래서 찾아보니 많은 분들이 둔내 한우백화점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고요 숙소와도 가깝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정육점처럼 고기들이 부위별로 나열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거기에서 팩으로 포장을 하면 현금가 기준 20% 할인까지 해주니 숙박을 하시는 분들은 포장 추천드립니다
포장한다고 하면 거기 사장님께서 소금과 마늘도 같이 넣어주시는 센스!!
아 참고로 이 가게에서 먹는 가격은 정가대로 팔고요 숯불입니다~

추천을 받고 저는 살치살과, 꽃등심으로 구입을 했어요 20% 할인된 가 겪지만 만만치 않더라고요....
고기 등급은 1++였습니다.

두팩

굽는 방법

저는 가게 사장님한테 얘기를 듣고 대충 굽는 방법을 들었어요 숯불로도 구어도 되고 꽃등심 같은 경우는
한 번에 굽는 것보다는 3등 분정도 낸 다음에  부위별로 굽는 게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숯불이 익은 후 고기를 한 점 한 점씩 굽는게 귀찮지만 더욱 맛있습니다. 또, 레드와인이랑 찰떡궁합입니다!!

제가 먹은 방법은 숯불에 올리고 30초 간격으로 앞뒤 구워 주시고 바로 먹으면 딱! 이더라고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ㅜㅜ 속는 셈 치시고 한 번 이렇게 먹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30초간격

횡성 숲 속의 연인 별 펜션

이번 여행의 테마는 조용한 힐링 여행이었어요. 그래서 숙박업소를 알아보는 중 사진을 보자마자 예약을 했어요
숲 속에 있고 조용한 경치 개별 바비큐까지 모든 게 완벽했습니다. 거기에 스파까지 크~~
조용하고 경치 좋은 여행을 원하시면 꼭 한번 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일단 실내는 막 넓지는 않고, 필요한 것만 딱딱 있는 느낌입니다.
바비큐는 저녁 8시까지 운영하고 만 오천 원이었어요.
먹고 있으면 난간 아래에서 고양이들이 고기 좀 던져달라고 울어요... 살짝 부담될 정도로?? ㅋㅋ
그리고 카페도 운영하시고 계시기 때문에 잠깐 짬 내서 노래 들으면서 경치 구경하는 것도 좋습니다.
참! 가는 길이 험하니 조심해서 올라가세요~ 그리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개별스파
개별바베큐

 

실내1

 

카페테라스

http://www.starforest.co.kr/fhtml/

 

숲속의연인별

 

www.starforest.co.kr

 

 

 

 

횡성 호수길 133

그리고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중에 한 곳이더라고 호수길 133이라는 카페입니다.
우선 무지 넓고 고요하면서 앤티크 분위기가 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디저트인 빵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크림 크로와상 꼭꼭 드세요!! 이렇게 맛있는 크로와상 처음이었습니다.
앉아서 커피 하면서 경치 구경하고 있으면 아무 생각도 안 들고 힐링이 되는 그런 곳입니다. 

호수길133

 

디저트 및 크로와상

위치 : 강원 횡성군 우천면 전재 호수길 133

이번 횡성 여행 가기 전에 심적으로 많이 지쳐있었는데, 장거리 운전은 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만족하고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먹거리도 맛있었고, 고요하고, 경치가 좋은 그런 여행을 원하시면 횡성! 추천드립니다.

글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과 하트 구독 부탁드립니다~

 

2020/11/13 - [사회문화 알쓸신잡] - 편의점 택배 보내는 법과 예약 조회, 가격 수거시간 정리

2020/11/12 - [사회문화 알쓸신잡] - 넷플릭스 미드,영화 추천과 요금제 정리

2020/11/09 - [사회문화 알쓸신잡] - 공인인증서 폐지되고 클라우드 금융인증서 출시 정리

2020/11/07 - [건강과 질병 알쓸신잡] - 숙취 두통 원인과 해소 방법과 나라별 숙취 해소 음식추천

2020/11/06 - [건강과 질병 알쓸신잡] - 아침 식사와 중요성 그리고 아침 식사 메뉴 추천

2020/11/02 - [사회문화 알쓸신잡] - 층간소음 신고와 경찰신고 방법과 해결방안 정리

반응형

댓글